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2023. 9. 13. 10:52인생(Life_人生)/영화(Movies_映画)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
적들은 강해지고, 변신은 계속된다 돌아온 로봇 군단을 목격하라! 샘 윗위키(샤이아 라보프)가 오토봇과 디셉티콘, 두 로봇 진영간의 치열한 싸움에서 우주를 구한 지 2년. 일상으로 돌아간 샘은 여자친구인 미카엘라(메간 폭스)와 새 친구이자 수호 로봇인 범블비와 떨어져 대학에 진학하게 된다. 그러나 학교생활에 적응하며 평범하게 살고 싶은 샘의 희망과는 달리 운명적으로 또 다시 우주의 사활을 건 전쟁에 말려들게 된다. 샘은 알지 못하지만 오직 그만이 선과 악, 궁극의 힘이 펼치는 전쟁의 향방을 가를 열쇠를 가지고 있던 것이다. 희생 없이는 승리도 없는 법! 마침내 샘은 윗위키 가에 전해 내려온 운명으로부터 도망치지 않고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게 된다. 인류를 위협하는 디셉티콘 군단과 인류를 보호하려는 오토봇 군단의 총력전!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다시 시작된다!
평점
6.4 (2009.06.24 개봉)
감독
마이클 베이
출연
샤이아 라보프, 메간 폭스, 조쉬 더하멜, 타이레스 깁슨, 존 터투로, 케빈 던, 줄리 화이트, 존 벤자민 히키, 레이몬 로드리게즈, 이자벨 루카스, 글렌 모슈워, 레인 윌슨, 매튜 마스든, 사만다 스미스, 피터 쿨렌, 휴고 위빙, 마이클 파파존, 프랭크 웨커, 앤소니 앤더슨, 마크 라이언, 다리우스 맥크레리, 톰 케니, 레노 윌슨, 찰스 아들러, 마이크 패튼, 케이티 로우즈, 로버트 폭스워스, 제스 하넬, 자렙 도플레이즈, 피터 제이슨, 스펜서 가렛, 케이틀린 덜레이니, 마이클 베니에어, 알렉스 페르난데즈, 스티브 탐, 릭 크레이머, 월커 하워드, 숀 T. 크리쉬넌, 데렉 알바라도, 존 닐센, 코넬 워맥, 딥 로이

내 생각

CG는 정말 대단한 퀄리티를 보여준다.

다만 상영 시간이 좀 길다..

 

출처: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 나무위키 (namu.wiki)

다른 생각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은 마이클 베이 감독의 액션 시리즈 '트랜스포머'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진화한 로봇들과 인간들의 전쟁을 그린 스펙터클한 영화입니다.

 

이번 작품은 시각적인 효과와 액션 장면에 중점을 두며, 초대형 로봇들의 격렬한 전투와 폭발적인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몰입감과 스릴을 제공합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의 필름메이킹 스타일은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액션 장면을 특징으로 하며, 이 작품에서도 그 특색을 잘 살려냅니다. 특히, 로봇들의 변신과 전투 장면은 시각적인 효과와 카메라 워크로 인상적으로 구현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작품은 이전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인간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병행하며 전개됩니다. 마크 월버그를 비롯한 주연 배우들은 역할에 충실하며, 액션 장면과 유머를 잘 소화해 내며 전체적인 스토리에 잘 어울리는 연기를 선보입니다. 또한, 새로운 로봇 캐릭터들과 그들의 개성도 매력적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한편, 스토리적으로는 이전 작품들과 유사한 패턴을 따르고 있습니다. 전투와 액션은 화려하지만, 스토리와 캐릭터 발전에는 조금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일부 관객들은 이전 작품들과 비슷한 내용이라는 점에 대해 느끼는 실망감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전반적으로,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은 마이클 베이 감독의 액션 감각과 화려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하는 스펙터클한 영화입니다. 로봇들의 전투와 액션 장면은 흥미로움과 시각적으로 인상적이며, 액션 영화를 좋아하는 관객들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참고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 나무위키 (namu.wiki)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 나무위키

본작을 기반으로 다양한 타이 인 미디어들과 상품들이 나왔는데, 주로 제목인 <Revenge of the Fallen>을 'ROTF'으로 줄여서 표기한다. 코믹스트랜스포머: 데스티니 (프리퀄)얼라이언스디파이언스트랜

namu.wiki

 

'인생(Life_人生) > 영화(Movies_映画)'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랜스포머 3  (0) 2023.09.16
솔트  (0) 2023.09.13
아이 엠 넘버 포  (0) 2023.09.12
SUPER 8  (0) 2023.09.12
미안해, 고마워  (1) 2023.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