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터즈: 거친 녀석들

2023. 10. 7. 10:51인생(Life_人生)/영화(Movies_映画)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
받은 만큼 돌려준다! 가장 쿨한 녀석들의 통쾌한 복수가 시작된다! 복수를 위해 뭉친 거친 녀석들이 온다! 독일이 전세계를 위험에 빠뜨린 2차 세계 대전 시기, 나치의 잔인하고 폭력적인 행태에 분개한 미군 알도 레인 중위(브래드 피트)는 ‘당한 만큼 돌려준다!’ 라는 강렬한 신념으로 각각의 분야에서 최고의 재능을 가진 8명의 대원을 모아 ‘개떼들’이란 군단을 만들고 나치가 점령한 프랑스에 잠입해 당한 것에 몇 배에 달하는 복수를 시작한다. 지상최대의 통쾌한 작전이 시작된다! 그들의 명성이 점점 거세지며 ‘개떼들’이란 이름만으로도 나치군이 두려움에 떨게 되던 어느 날, 알도 레인 중위는 독일의 여배우이자 동시에 영국의 더블 스파이인 브리짓(다이앤 크루거)에게 뜻밖의 소식을 듣는다. 나치의 수뇌부가 모두 참석하는 독일 전쟁 영화의 프리미어가 파리에서 열린다는 것. 그리고 이 프리미어에 바로 ‘히틀러’도 참석을 한다는 것이다! 한 번에 나치를 모두 쓸어버릴 계획으로 ‘개떼들’은 이탈리아 영화 관계자로 분장해 극장으로 향한다. 하지만 그 곳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또 하나의 비밀 임무가 준비되고 있었는데…
평점
7.9 (2009.10.28 개봉)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출연
브래드 피트, 다이앤 크루거, 크리스토프 왈츠, 멜라니 로랑, 일라이 로스, 틸 슈바이거, 마이클 패스벤더, 다니엘 브륄, 게데온 부르크하르트, 재키 이도, 비제이 노박, 오마르 둠, 오거스트 디엘, 데니스 메노체트, 실베스터 그로트, 마르틴 부트케, 마이크 마이어스, 줄리 드레이퍼스, 리처드 새뮤얼, 로드 테일러, 존케 뫼링, 샘 레빈, 폴 러스트, 마이클 바콜, 아른트 슈베링-손레이, 켄 듀큰, 크리스티안 베르켈, 레아 세두, 루드거 피스토어, 야나 팔라스케, 안드레 펜번, 버디 조 후커, 윌프리트 호흐홀딩어, 보 스벤슨, 엔조 G. 카스텔라리, 제바스티안 훌크

내 생각

역시 쿠엔틴 타란티노틱한 영화였다.

 

상영시간이 좀 길었지만

전체적으로 재미있게 감상하였다.

 

출처: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 - 나무위키 (namu.wiki)

다른 생각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은 브래드 피트가 주연으로 나선 액션 코미디 영화로, 노련한 전직 해군 특수부대원들이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며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화려한 액션과 유머,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력을 통해 관객들에게 재미있는 시간을 선사합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브래드 피트의 연기력과 매력입니다. 그는 주인공인 전직 해군 특수부대원 '원스톤' 역으로 멋진 액션 실력과 유머 감각을 펼쳐냅니다. 그의 카리스마와 유머러스한 면모는 영화에 활력과 매력을 더해줍니다. 그 외에도, 영화에는 다양한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여 각자의 캐릭터를 생생하게 소화해 내며 영화의 캐릭터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줍니다.

 

액션 요소 역시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격렬한 전투 장면, 카체이스, 스파이 작전 등의 액션 시퀀스는 훌륭한 연출과 스타일리시한 시각적 요소를 통해 관객들에게 흥미와 텐션을 제공합니다. 액션과 유머가 잘 조화되어 영화 전체적으로 경쾌하면서도 긴장감 있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또한,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은 유머 요소가 풍부하게 담겨있습니다. 캐릭터들의 대화와 상황에서 흘러나오는 유머는 관객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러한 유머 요소들은 영화를 더욱 가볍고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전반적으로,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은 브래드 피트의 매력적인 연기와 액션, 유머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재미있는 액션 코미디를 제공합니다. 관객들에게 화끈하고 유쾌한 시간을 선사하는 영화입니다.

 

참고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 - 나무위키 (namu.wiki)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 - 나무위키

AN INGLORIOUS, UPROARIOUS THRILL-RIDE OF VENGEANCE쪽팔리고 시끌벅적한 복수의 롤러코스터-포스터 문구 Chapter One: Once upon a time... in Nazi-occupied France 1941년, 나치가 점령한 프랑스의 한 시골 농가에 친위대 대

namu.wiki

 

'인생(Life_人生) > 영화(Movies_映画)'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스트 갓 파더  (1) 2023.10.09
범죄와의 전쟁  (1) 2023.10.07
밀레니엄  (0) 2023.10.04
트론: 새로운 시작  (1) 2023.10.04
무협  (0) 2023.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