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2023. 9. 18. 10:07인생(Life_人生)/영화(Movies_映画)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유인원 인류 지배 역사의 비밀! SF 영화의 전설 ‘혹성탈출’ 시리즈의 기원이 마침내 밝혀진다!! 아버지의 알츠하이머 치료약 개발을 위해 유인원을 이용, 임상시험에 몰두하는 과학자 윌(제임스 프랭코). 실험에 참가한 한 유인원에게서 어린 ‘시저(앤디 서키스)’가 태어나자 연구를 위해 그를 집으로 데려와 가족처럼 함께 지내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시저’의 지능은 인간을 능가하게 되고, 그러던 어느 날 이웃집 남자와 시비가 붙은 윌의 아버지를 본능적으로 보호하려는 과정에서 인간을 공격한 ‘시저’는 결국 유인원 보호시설로 보내진다. 그곳에서 ‘시저’는 자신이 인간과 다른 존재라는 것을 서서히 자각하면서, 유인원 집단과 그들을 적대시하는 인간과의 전쟁은 피할 수 없게 되는데……
평점
8.5 (2011.08.17 개봉)
감독
루퍼트 와이어트
출연
제임스 프랭코, 프리다 핀토, 앤디 서키스, 브라이언 콕스, 톰 펠튼, 존 리스고, 카린 코노발, 테리 노타리, 리차드 라이딩스, 크리스토퍼 고든, 데빈 돌튼, 제이 카푸토, 데이빗 오예로워, 타일러 라빈, 제이미 해리스, 타이 올슨, 데이빗 휴렛, 조이 로쉬, 매디슨 벨, 매케나 조이, 제시 레이드, BJ 해리슨, 체라 호스달, 매티 호킨슨, 션 타이슨, 레아 깁슨, 트레이시 스파이리다코스, 이반 와니스-루이즈, 제임스 피지나토, 라이언 부스, 고든 더글러스 마이런, 젭 비치, 소냐 베넷, 샌디 롭슨

내 생각

전편들을 보지 않아서 어떻게 스토리가 이어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 편만 봐서는 살생, DNA조작의 무서움 등 여러 가지를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관객에게) 준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제목 '혹성탈출' 이라기 보다 

'유인원 우리 탈출' 이라고 보는 게 나을 듯.. ㅋ

 

출처: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 나무위키 (namu.wiki)

다른 생각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은 과학적인 실험과 생명체의 진화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SF 액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강렬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전투 장면으로 관객들을 끌어들이며, 새로운 생명체의 등장과 그들의 능력에 관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액션 시퀀스는 흥미로운 촬영 기법과 시각 효과를 활용하여 매우 재미있게 구성되었으며, 생명체들의 특수 능력을 표현한 장면들은 화려하고 인상적입니다.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은 과학적인 실험과 생명체의 진화에 대한 논란적인 주제를 다루며, 인간의 탐욕과 권력 욕구가 어떻게 혼란을 가져오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영화는 과학과 윤리, 인간의 책임과 도덕적인 선택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며, 관객들에게 생각할 거리를 제공합니다.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은 매우 훌륭하며, 특히 생명체들의 모습과 행동을 표현하는 데 있어서도 놀라운 능력을 보여줍니다. 배우들은 각자의 캐릭터에 잘 살아 숨 쉬어줌으로써 이야기에 몰입감을 더해주며, 관객들은 그들의 고난과 열정에 공감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은 스릴 넘치는 액션과 생명체의 진화에 관한 과학적인 요소를 결합하여 매력적인 SF 영화입니다. 이야기의 흥미로운 전개와 시각적인 장면들은 관객들을 끌어들이며, 동시에 윤리적인 질문과 인간의 책임에 대한 논의를 제시합니다. 이는 과학과 인간의 관계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작품입니다.

 

참고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 나무위키 (namu.wiki)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인생(Life_人生) > 영화(Movies_映画)'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1) 2023.09.21
생텀  (0) 2023.09.18
플란젯  (0) 2023.09.17
드라이브 앵그리 3D  (0) 2023.09.16
트랜스포머 3  (0) 2023.09.16